Home>About us>CEO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지난 40여년간 베트남 및 중국 등 동남아시아에서 사회 공헌과 경제 발전에 기여해온 태광실업㈜을 모회사로 2017년에 설립된 태광파워서비스㈜는 에너지 및 발전 설비 전문 O&M 분야에서의 경쟁력을 기반으로 Global 전력 산업을 견인한다는 목표를 두고 출범하였습니다.

돌이키기 어려운 기후변화에 따른 각국의 노력 및 신재생에너지 발전 단가가 기존의 기저발전보다 저렴해지는 추세가 가속화 될 것으로 전망되는 등 전세계 발전산업의 패러다임은 급격하고도 중대한 변화의 시점에 놓여있습니다. 전력시장이 성숙한 미국, 유럽, 호주 뿐 아니라 중동 및 아프리카와 같이 기존에 전력 공급이 부족했던 지역에서조차 신재생에너지, 특히 태양광발전이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되는 현상을 보면 현재 발전시장의 규칙이 재정립되고 있음을 실감하게 됩니다.
또한 수년간 시장을 선도해왔던 에너지 기업들에 더해 다수의 신규 진입자들로 시장에서의 경쟁은 발전소의 형태와 지역에 관계없이 극심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중대한 변화의 시기에는 창의, 도전, 전문성, 유연성을 갖추고 준비하는 조직만이 생존하여 성장의 열매를 획득할 수 있을 것이며 태광파워서비스㈜는 그러한 시대의 요구에 부응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빠르게 도약하여 Global Player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될 태광파워서비스㈜의 모습을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대표이사 박소현